Miscellaneous

NCT U 멤버 과거 논란이 문제? -지금 중요한건 뭐다?-

인생의피톤치드 2016. 4. 11. 11:18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이번에 출시 데뷔한 NCT U 그룹의 한 멤버(태용)의 과거가 논란이 되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진 않았지만, 중딩나라중고나라에서 사기를 치고 여성비하 발언을 한 것이 문제가 되는 것 같다.


물론, 그런 행동이 잘 했다고 하는 건 아니지만, 한 연예인의 데뷔전(14세 때)의 행동에 대한 논란은 


사회적으로 지극히 비생산적이고, 쓸모없는 소모성 가쉽거리 일 뿐이라는 것이다.







다시 한 번 언급하지만 NCT멤버 태용의 행동을 두둔하거나, 용서하자고 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


우리 시대 젊은이들이 비록 그들에겐 정말 중요한 문제라고 할 지라도


우리 사회의 발전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이라는 것이다. 


NCT의 팬이 10대~20대가 대부분일 것이다. 연예인의 신변잡기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일에도 관심을 가지기 바란다.


이러한 도덕성과 행실에 대한 잣대가 엄격해야 할 곳은 따로 있다.


우리의 삶과 행복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정치인에 대한 논란에 우리 젊은사람 들도 참여를 해야 한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전과가 14범으로 알려져 있다.


-선거법위반, 범인도피죄, 건축법위반, 노동조합법위반, 근로기준법위반 등 대통령의 자질에 미달 된다고 볼 수 있는 범죄도 포함된다.-


이번 20대 총선 후보의 면면을 살펴보면, 민주화운동으로 인한 명예로운 전과도 일부 있겠지만,


예비후보의 38%가 음주운전 부터 사기, 살인미수 까지 다양한 범죄경력을 가지고 있다. 


수정. 2016.05.13


이명박의 전과는 제대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인용하였으나, 제대로 된 자료가 아니였습니다.

(정치인에 대한 관심과 검증에 대한 중요성은 여전히 틀리지 않습니다.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2/16/0200000000AKR20160216149000034.HTML




국민의 대표가 되어 국민을 위한 정책을 펼쳐야 할 정치인에 대한 검증이 연예인의 과거 논란보다 더 큰 것 같아 가슴이 답답할 지경이다.



나도 한 때 그런 적이 있었지만, 정치 얘기하는 사람을 꼰대라 생각하지 말자.

현재 우리나라 정치환경에 가장 필요한 부분이고, 가장 못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래야 정치인들이 국민의 눈치를 보게 된다. 


선거기간동안만 인사하고, 절하고, 읍소하는 정치인 들이 왜 그러겠는가?

선거기간이 아니더라도 국민을 무서워하는 정치환경을 만들면 우리 삶이 나아진다. 100% !!



http://news.mk.co.kr/newsRead.php?no=241495&year=2016


지금이라도 이 링크를 참고해서 우리 동네 후보가 어떤 사람인지 확인하고 올바른 선택을 하길 바란다.



투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