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goes on

[경남양산] 최고시속 60km의 전동킥보드 'currus' 본문

Miscellaneous

[경남양산] 최고시속 60km의 전동킥보드 'currus'

인생의피톤치드 2017. 8. 24. 11:47

얼마전 지인이 오픈한 전동킥보드 대리점입니다.


대리점이라 하기에 영세하고 소박하네요.


양산 어곡공단 내 손,스팀세차장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데 별 취미가 없어서 큰 관심은 없지만,


전동킥보드 속도제한 걸리기 직전의 모델이라 시속 60km 까지 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


넘어지면 뼈하나 정도는 우습게 나갈 것 같은 속도네요.


안전장비는 필수입니다.






세차장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전동킥보드 판매하고 A/S, 시승도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주말엔 공단이 조용해서 시승하기 좋습니다.








옆 도로가 경사가 제법됩니다. 자전거로 오르기 힘들정도 지만,

시승 전, 저길 올라갈 수 있을까 의심도 잠시


엄청난 힘과 속도로 오르막길을 치고 올라 갑니다.

스로틀을 끝까지 당길 필요도 없네요.


평지였다면 무서울 정도로 튀어나갈 듯 합니다.

조작에 주의해야 겠습니다.





영세 소박한 대리점 입구





제가 시승해 본 상품입니다.


CURRUS 전동킥보드 라고 하네요.


중국생산이지만, 드론과 전동킥보드는 중국이 세계시장 다 먹을 것 같습니다.


성능의 가장 기본인 잘 나가고, 브레이크 잘 잡힙니다.


속도가 너무빨라 걱정했는데, 브레이크 성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제 기준으로 사악한 140만원대


여기에 튜닝 이것저것하면 160만원까지 올라가네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icarbo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0&cate_no=83&display_group=1


이곳에서 확인 하세요





속도제한 규제 전 모델이 현재 15대 정도 남았다고 합니다.






A/S도 해주고 간단한 초기세팅도 해준답니다.

초기세팅이 뭔지 등 제품에 관한 문의는


010-8554-6996 으로 친절히 상담해 드린답니다.







4가지 모드로 주행가능합니다.


에코/ 터보 모드 

듀얼/ 싱글 모드 (이륜구동/ 일륜구동)


자세한 정보는 역시


http://www.icarbo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0&cate_no=83&display_group=1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한 번 충전에 에코모드로 60km 정도 운행 가능합니다.

충전시간은 두 배 빨라졌다고 하는데, 뭐 대비 두배인지,

그래서 얼마나 걸리는지는 확인 안되네요.


010-8554-6996 으로 확인 바랍니다.












출퇴근용으로 전동킥보드를 잠시 생각해 봤었는데,

비오면 어쩌나?

밤에 위험하진 않을까?

회식하면 어떻게 집에 오나?


등등 생각할게 많아서 저는 안사지만, 제법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방문해보셔서 시승해 보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위치는 양산물금 신도시와 양산신도시에서 15분정도 거리에 외진곳 한적한 곳에 있습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어곡동 303

전화 : 010-8554-6996


지도 검새하시면 '명가'라는 식당이 나옵니다.

그 곳 맞습니다.




Comments